노래동호회 6월 정기모임 결산입니다.
이번 달 정기모임은 정말 많은 분들께서 함께 하셔서 다소 복잡하고 산만했지만,
즐기셨던 분들도 많아서 감사드립니다.
더운데 불이 있는 뜨거운 식사 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그래도 식사는 맛이 있었지요?
다음 달부터는 새로운 에어컨이 추가된다고 하고
메뉴도 불을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하신다고 합니다.
쥐띠방에서 모임 공지까지 올리고 많은 친구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양띠님들도 정말 많이 오셨고 잔나비 띠님들도 많이 오셨드라구요.
채스 아자마켓 방장님, 섬아 여성휴게실 방장님, 드레곤8 소띠방 방장님, 성종 쥐띠방 방장님,
방장님들께서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영상 찍고 올리느라 고생하신 호가정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 달에는 조금 더 차분하게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게 무한 감사드립니다.
갑자기 일이 생기셔서 참석 못하시고 찬조해주신 마마한나님 감사합니다.
결산
수입 : 2,111,000
회비 : 47명 X 40,000원 =1,880,000
찬조 : 230,000원
명찰 : 1,000원
지출 : 2,125,000원
인사한마당 대여 : 2,115,000
봉사료 : 10,000원
잔액 : -14,000원
찬조해주신 분들
5만원 찬조 : 마마한나
1만원 찬조 : 행복나누미, 황새, 새새미, 사랑채, 최바다, 섬아, 유누, 대화1,
만경, 그린향, 채스, 담담, 에쎄, 스마일2, 김포인, 피터, 로맨티, 첼리
참석 인원
| 정다정 | 행복나누미 | 황새 | 새새미 | 사랑채 | 청렴공명 | 아리 |
| 벙이 | 드레곤8 | 풍백 | 바네사 | 소미2 | 최바다 | 김진 |
| 공수레원 | 성종 | 아우라 | 섬아 | 유누 | 승현이 | 마미 |
| 대화1 | 수아 | 자만옥 | 만경 | 그린향 | 풍산 | 곰키쿠키 |
| 라밴다2 | 채스 | 튼튼이튼튼 | 가희 | 문인숙 | 담담 | 에쎄 |
| 스마일2 | 리진 | 김포인 | 피터 | 캐리어 | 나일경 | 솔라 |
| 블루스카프 | 호가정 | 로맨티 | 문경일 | 첼리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오빠도 고생 많으셨어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채스 작성시간 26.06.23 표창징 하나 드려도
전혀 아깝지 않다는....
-
답댓글 작성자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잖아요.
특히 오라버니가요. -
작성자벙이 작성시간 26.06.24 이쁜이. 방장님~
고생많이 했어여
덕분에. 즐겁게지내고 왔네여 -
답댓글 작성자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오빠.
저도 덕분에 엄청 재미 있었어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