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20일 모임 사진

작성자채스|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첼리 작성시간26.06.23 채스방장님~~
    소중한 사진들 감사합니다.
    멋진 사진들이 정말 많네요.
    첫번째 사진 저 너무 섹시한거 아니에요?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7월엔 전속 카메라맨을 불러서
    노동회 행사를 기록물로 남기는 것도 좋을 듯
  • 작성자 황새 작성시간26.06.23 추억한편을
    남겨주셨네요 ㅎ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삶의 아름다운 한 장면이
    추억으로 남는다는 건
    세월이 흐르고 또 흘러도
    저마다의 가슴에 연민이 되어
    오래도록 지워지지 않습니다

    그날 입고 오신 멋진 겉옷은
    제가 디자인해서 유럽 패션시장에 내놓은
    Chae collective(채 콜렉티브) 입니다 만
    어디서 구매하셨는지~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정다정 작성시간26.06.23 추억의 순간들~
    올려 주셔서
    다시 떠 올려 봅나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인돼요 안돼~
    그 노래를 선곡하신 걸 보고
    역시 정다정님께선
    다양한 쟝르를 소화해 내시는구나 했습니다
    담 달에는 뭔 노래를 하실지 기대가...ㅎ
  • 작성자 리진 작성시간26.06.23 모두 멋지게 찍어주셨네요.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리진님~~
    한참만에 뵌 것 같습니다
    그만큼 반가움도 있습니다
    내내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 작성자 행복나누미 작성시간26.06.23 소중한 추억을 남겨주신
    채스 방장님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꾸벅)
  • 답댓글 작성자 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누구 못잖케 노래동호회를
    아끼고 사랑하시는 행복나누미님~

    대명대로 행복을 이 사람 저 사람에게
    골고루 나눠주시는 것 같아 아주 보기가 좋습니다
    행복나누미님과 함께 하는 즐거움
    그게 바로 노래동호회의 행복이 아닐까요 ^^
    반가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