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려한 솔로방

화려한 솔로방 인사드립니다

작성자최영훈|작성시간26.06.08|조회수274 목록 댓글 10

안녕하세요 

 

화려한 솔로방 인사드립니다 

57년 닭띠고 김포 거주하는 남성입니다

화려한 메리드로 14년 전 가입한 5060인데 

화려한(?) 솔로가 된 지 7년이 됐습니다

 

혼자가 자랑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감출일도 아니기에 

혼자라 겪는 공허함 허전함 달래 보려고

마음을 나눌 솔메이트를 그리며 인사 올립니다 

불교방 그리고 띠방 반려동물사랑방 오프라인은

많이 참석해 저를 알고 계시는 분이 이곳에도 계실지 모르는데 

계시다면 반갑게 인사 올립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최영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영심님 *^^
  • 작성자최멜라니아 | 작성시간 26.06.09 반깁니다~
    좋은 시간 만들어 가시길~^^
  • 답댓글 작성자최영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멜라니아님 *^^
  • 작성자삼청이 | 작성시간 26.06.10 반갑습니다 솔방에 자주 들리시어 즐거움 함게 나눕시다
  • 답댓글 작성자최영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삼청이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