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화솔방에 좋아하는 여인이 생겼습니다

작성자최영훈|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승현이 작성시간26.06.10 옹감한 자가 미인을 얻는다는데 용기를 갖고 황소처럼 밀어 붙히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최영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지금 이 나이에 미인 바라지 않습니다
    마음이 통하는 그런 사람이라면
    만족이지요 하기사 그런 사람도 용기가 없으면
    허사니까 용기 !!! 중요한 것 같기는 합니다 *^^
  • 작성자 실상 작성시간26.06.10 누군가 좋아지고 사랑스럽다는 것은
    이해 득실에서 내가 더 이익이라는 것이다 사랑 좋아하네 ^^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1 뭘 그렇게
    제명에 못살기 까지......ㅎㅎ

    반짝 빛났던 그 마음이
    좋았든지
    기분 나빴든지ㅡ
    좋았다면 추억이되고,
    나빴다면 앞으로 인생에
    밑거름이 될테고,
    나 자신을 돌아보게 되는
    좋은 계기가 아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 최영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저 글을 읽고 꼭 제 이야기 같았습니다 ㅋ
    내성적인 성격에 다정다감 그렇다 보니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도 거의 짝사랑 수준

    지금까지 인생을 그렇게 살아왔는데
    앞으로는 변할까???
    변해야 하는데 바람일 뿐입니다

    총각 때 연애한 경험이 전배우자 외에
    있나 없나 생각이 안 납니다
    그러니 글 속에 주인공이 제명에 못 산다는 말이
    공감이 가기도 합니다 *^^
  • 작성자 행복해 작성시간26.06.20 재미있는글 잘읽었습니다
    인연이면 밀어내어도 만나질것이고
    인연이 아니면 붙잡아도 멀어지는거
    겠지요 ㅎ
  • 답댓글 작성자 최영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인연이면 아무리 내 이상형이 아니어도
    붙잡게 되고 인연이 아니면 이상형이라도
    밀어내는 것 이게 맞는 것 같기는 한데
    인연이란 그런 것 같은데

    불교에서 말하는 인연은 숙명은 아니고
    운명이라고 합니다 얼마든지 헤쳐갈 수 있는 것이라고
    이미 정해진 숙명이라면 삶의 의미가 없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