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갑산성 암 어느 병원이 잘보나요? 지인이 걸렸어요 ㅠㅠ

작성자꽃밭|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혜전2 작성시간26.06.11 신촌 세브란스 병원에
    가시면
    검사와 진단,
    치료를 잘해 주실 것입니다.
    완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꽃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어머 그러구나
    김사합니다
  •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11 제 생각은 무조건 집에서 가까운 큰 병원이 좋아요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꽃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 지니 님
  • 작성자 작은거인 작성시간26.06.12 제가 갑산성상태가 안좋아 수원의 대형 대학병원에서 검사했는데..
    갑산성기능저하 진단은 암으로 전이 될수있다는 소견..
    동네 이빈후과에서 재 진단받으니 성대결절..

    성대결절수술을 받아 지금은 음치가 되었지만..
    이미 암으로 전이 되였다해도 동네 전문병원을 추천합니다
  • 작성자 꽃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네 그렇군요 동네병윈 으로 가보라고 해야 할것 같습니다
  • 작성자 하늘과 호수 작성시간26.06.12 강동구면 아산중앙병원이가깝네요
    지인아들 갑상선 초기암 수술 임파선 4개 자름
    절운 나이라서 전이가 빠르다고 미리자름 방사선 치료 젤 약하게 한 번 받고요
    수술 후 6년 건강하게 잘 지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꽃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아 렇군요 조언 감사 드립니다 너무 고맙습니다
    아산에서 는 안받는데요
  • 작성자 하늘과 호수 작성시간26.06.12 갑상선암 아산벼원에서는 안 받는다구예?
    아산병원에서 수술 바았는데요
    저두 갑상선 이사미 있는데 저작년엔 8년 후에 검사오라고 하는데그 안에가 보려구 하는대요
  • 작성자 꽃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신규자 는 않받는데요
    진료 받던 분은 받고
    신규 처음이라 않받는데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