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엔서니 작성시간 26.06.15 함께해주신 벙님들~~~
한분한분 모두 좋은시간에 감사했습니다~~^^
또 뵙기를 소망합니다~^^
석하벙주님...
영심총무님~~~~~
모임 준비진행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풍성한식탁메뉴에 " ^^~~~
삼겹/바배큐/닭발구이 /활어회/모듬해물구이.
낭만" 바다포차~~##
맥주를 먹으면서 바라보는 바다풍경이 넘~좋았고 ^^
파도 소리가 들릴 정도로 가까워서
마치 바닷가에 앉아 맥주를 먹는 듯 한 느낌~~
파노라마 처럼 펼쳐진 눈부신 바다,뷰 ~~~
파도소리~~
무한" 정감넘치는" 대화들~~^^
준비진행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Thank you very much. -
답댓글 작성자영 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앤서니님
활발한
화솔방 활동
환영합니다
만나서
무척 좋았어요 -
작성자엔서니 작성시간 26.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