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려한 솔로방

디자인플라쟈&청계천

작성자최멜라니아|작성시간26.06.18|조회수145 목록 댓글 14

2026/6/17 수요일

신림동 아우와 데이트
서울 여인 인데 첨 본다고
여유로이 데이트ᆢ~

저 건너 뽕나무들

뽕 나무가 많았어요~

비둘기도 포식중

다닥 다닥 열린 오디
나무마다 맛이 달랐어요

그냥 보기만 할수 없죠
따먹고 따먹고ᆢ

사당역 의 하늘
광역 버스 기다리며 멋져서 찰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러시군요~
    좋은시간 만들어 가시길ᆢ
  • 작성자영 심 | 작성시간 26.06.18 청계천
    아직 안가본 곳
    멋진곳
    가봐야 하는데

    도심에 있는 오디
    먹어도 되는겨?

    어릴때먹던
    오디는 정말맛있었어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삼요

  • 답댓글 작성자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못 가보셨구나?!
    자차 이용하면 그럴수 있어요
    오디 있을때 기회 만들어 다녀 가심 좋겠네요
    비둘기도 먹고 지나가는분들도 먹고
    이상 없는듯 합니다ᆢ ^^
  • 답댓글 작성자행복해 | 작성시간 26.06.22 최멜라니아 ㅋㅋㅋ 오디먹고 이상없음 ㅎ 수차례먹었으나 이상없이 살아있음으로
    이상없음을 증명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행복해 네네 아직도 많이 있을텐데 따먹기 위험한곳
    손 안닿는곳에는요ᆢ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