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17 수요일
신림동 아우와 데이트
서울 여인 인데 첨 본다고
여유로이 데이트ᆢ~
저 건너 뽕나무들
뽕 나무가 많았어요~
비둘기도 포식중
다닥 다닥 열린 오디
나무마다 맛이 달랐어요
그냥 보기만 할수 없죠
따먹고 따먹고ᆢ
사당역 의 하늘
광역 버스 기다리며 멋져서 찰칵~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러시군요~
좋은시간 만들어 가시길ᆢ -
작성자영 심 작성시간 26.06.18 청계천
아직 안가본 곳
멋진곳
가봐야 하는데
도심에 있는 오디
먹어도 되는겨?
어릴때먹던
오디는 정말맛있었어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삼요
-
답댓글 작성자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못 가보셨구나?!
자차 이용하면 그럴수 있어요
오디 있을때 기회 만들어 다녀 가심 좋겠네요
비둘기도 먹고 지나가는분들도 먹고
이상 없는듯 합니다ᆢ ^^ -
답댓글 작성자행복해 작성시간 26.06.22 최멜라니아 ㅋㅋㅋ 오디먹고 이상없음 ㅎ 수차례먹었으나 이상없이 살아있음으로
이상없음을 증명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행복해 네네 아직도 많이 있을텐데 따먹기 위험한곳
손 안닿는곳에는요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