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려한 솔로방

마지막 사랑

작성자해향|작성시간26.06.21|조회수234 목록 댓글 6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

 

누군가 내게 묻는다면

살면서 진심으로

누군가를 사랑한 적이 있느냐고,

 

나는 기꺼이 말하겠습니다

그 사람은 

내 남편이었다고

 

둘이 함께 삶의 길을 걸으며

때로는 마음이 엇갈렸고

서로 다른 방향을 

바라보기도 했습니다

 

끝내 이별의 아픔까지

겪어야했지만

한 때 그는

내 삶의 모토였으니까요

 

키가 크고 

참 잘생긴 사람이었습니다

나는 그런 그를 

많이 좋아했고

깊이 사랑했습니다

 

멋있었고

든든한 힘이 되어주었고

나를 위해 헌신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는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어여쁜 두 아이가 남았습니다

 

세월이 제법 흐른 지금

이제야 헤어짐이

조금씩 실감이 납니다

 

마지막 내사랑은

오직 당신이었습니다

 

 

 

 

*멍청한 사람은 이글을 읽고

  지남편 자랑하고있네 ~

  하고 있겠지만,

 

지혜로우신 분은 

이 여자가 왜 이런글을 썼는지에 대한

의도를 이해할것입니다

내가 쪼아하는 노래 ~^^

https://youtu.be/eya54G3kD6g?si=eaPDMbCahrPZgYgm

나미씨가  쪼아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골드훅 | 작성시간 26.06.21 키작은 사람은 사랑도
    할수없나요?
    너무 미워요
    내 신장 171센티 미터
  • 작성자최영훈 | 작성시간 26.06.21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 아름답습니다
    이별의 연유를 모르겠기에 뭐라
    더 드릴 말씀은 없는데
    그 아름다운 마음 영원히
    간직하시기를 바랍니다

    윗분은 그래도 170이 넘는데
    저는 170도 안 되니 에효 *^^
  • 작성자신포도 | 작성시간 26.06.21 헤어진 사람에 대한 감정은 저도 비슷합니다.
    여자키 170 군더더기 없는 늘씬한 몸매에...
    친구들은 지금도 저 보러 미쳤다 합니다.
    호랑이 띠라 제가 성격을 감당하지 못했습니다.

    다 지나간 얘기입니다.
    노래나 한곡 듣고 조용히 주말을 마무리 하시죠.

    편안한 밤 되십시요~

    https://www.youtube.com/watch?v=mGgltQTQpdU&list=RDmGgltQTQpdU&start_radio=1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해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음악 잘 들었어요
    I lost you in the night
    ㅡ댓글 영어가사도 있네요
    저는 싸우는것에는 질렸어요
    40년을 싸우다가....I'm done
    나는 지쳐있어요
    조용히 회복이 필요한 여자...^^

    한주의 시작
    경쾌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포도 | 작성시간 26.06.22 해향 그러셨군요
    회복하시는데 방해가 되지 않도록
    조심하겠습니다

    평온한 한주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