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이자 마지막 사랑/
누군가 내게 묻는다면
살면서 진심으로
누군가를 사랑한 적이 있느냐고,
나는 기꺼이 말하겠습니다
그 사람은
내 남편이었다고
둘이 함께 삶의 길을 걸으며
때로는 마음이 엇갈렸고
서로 다른 방향을
바라보기도 했습니다
끝내 이별의 아픔까지
겪어야했지만
한 때 그는
내 삶의 모토였으니까요
키가 크고
참 잘생긴 사람이었습니다
나는 그런 그를
많이 좋아했고
깊이 사랑했습니다
멋있었고
든든한 힘이 되어주었고
나를 위해 헌신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는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어여쁜 두 아이가 남았습니다
세월이 제법 흐른 지금
이제야 헤어짐이
조금씩 실감이 납니다
마지막 내사랑은
오직 당신이었습니다
ㅡ
*멍청한 사람은 이글을 읽고
지남편 자랑하고있네 ~
하고 있겠지만,
지혜로우신 분은
이 여자가 왜 이런글을 썼는지에 대한
의도를 이해할것입니다
♡
내가 쪼아하는 노래 ~^^
https://youtu.be/eya54G3kD6g?si=eaPDMbCahrPZgYgm
나미씨가 쪼아요 ㅎ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골드훅 작성시간 26.06.21 키작은 사람은 사랑도
할수없나요?
너무 미워요
내 신장 171센티 미터 -
작성자최영훈 작성시간 26.06.21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 아름답습니다
이별의 연유를 모르겠기에 뭐라
더 드릴 말씀은 없는데
그 아름다운 마음 영원히
간직하시기를 바랍니다
윗분은 그래도 170이 넘는데
저는 170도 안 되니 에효 *^^ -
작성자신포도 작성시간 26.06.21 헤어진 사람에 대한 감정은 저도 비슷합니다.
여자키 170 군더더기 없는 늘씬한 몸매에...
친구들은 지금도 저 보러 미쳤다 합니다.
호랑이 띠라 제가 성격을 감당하지 못했습니다.
다 지나간 얘기입니다.
노래나 한곡 듣고 조용히 주말을 마무리 하시죠.
편안한 밤 되십시요~
https://www.youtube.com/watch?v=mGgltQTQpdU&list=RDmGgltQTQpdU&start_radio=1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해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음악 잘 들었어요
I lost you in the night
ㅡ댓글 영어가사도 있네요
저는 싸우는것에는 질렸어요
40년을 싸우다가....I'm done
나는 지쳐있어요
조용히 회복이 필요한 여자...^^
한주의 시작
경쾌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포도 작성시간 26.06.22 해향 그러셨군요
회복하시는데 방해가 되지 않도록
조심하겠습니다
평온한 한주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