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기는 속초 삼일째

작성자최멜라니아|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최영훈 작성시간26.06.22 속초 여행 중이시네요
    저도 이번 주 낙산 쪽으로
    여행 갈 것 같은데

    혹시 해변에서 만나게 될지도 *^^
  • 답댓글 작성자 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아 그러시군요~^^
  • 작성자 영 심 작성시간26.06.22 속초 여행중이군요
    먹거리 풍성하고
    초여름의 싱그런 초목에
    바닷가 파도소리 들으며
    모래위도 걷고
    여행은 역시
    최고의 행복입니다
    멋진 인생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감사 합니다~^^
    잠시 시간적 여유가 되서
    이것저것 생각하면 집콕 해야 하는데 친구네 집을 통째로 사용 할수 있으니
    겸사겸사 떠나왔내요ᆢ
  • 작성자 더기 작성시간26.06.22 좋은 여행~~부럽~
    웃는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네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 포시즌 작성시간26.06.23 속초 여행 좋지요~~

    동해 바다는
    푸르고
    눈이 시리도록 아름답지요~~

    수평선 멀리
    끝이 없이 펼쳐지는
    동해 바다를 보노라면
    마음이 편안해 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네네 ~
    날씨가 흐리고 파도가 높았는데 오늘은 맑아 지고 있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