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운동을 하는날 이었다
운동을 하고 오면 땀으로 범벅이 되어
샤워를 하였는데
어느날부터인가 낮잠을 자는 습관이
생겨났다
그리곤 낮잠을 자게 되어 살 찌는게
아닌가 하는 고민을하다가
꼭지님이 생각이 났다
늘 저녁이면 무엇을 드시고
다이어트는 포기 하셨다는 글을
읽게 되어서 살 안찌는 비결은 없을까
검색을 해보니 좋은 내용이 있어
소개해 봅니다
비단 꼭지님이 아니어도 다른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한다
고기 먹을 때 양파를 많이 먹으면
지방분해가 촉진된다
저녁에는 수박 바나나 과일을 먹는게 좋다
술을 마실때는 물도 마시는게 좋다
밤에 갈증날때는 물 대신 녹차를 마신다
설거지를 할 때 뒤꿈치를 들고 한다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땐 접시에
키친타올을 한 장 깐다
TV 를 볼 때는 눕지 말고 앉아서 본다
이상과 같이 실천해 보시고
날씬하고 건강한 몸매를 만들어 가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벼 리 작성시간 26.06.03 난
현재가 좋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날씬 하신가 봅니다
그러시면 걷기운동 많이 하세요 -
작성자들꽃핀자리 작성시간 26.06.03 뱃살요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아마도 남자나 여자나
뱃살이 많이 찐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뱃살이 안 찌도록
노력을 해보세요 -
작성자꼭지ㆍ 작성시간 26.06.04 ㅎ ㅎ
저는 설겆이 할때 긴벼개인지 모르지만 그곳에 발바닥을 오리고 왔다갔다 발마사지 합니다~^
저녁에 않먹으려고 노력중
믹스커피가 제일 나쁜듯 합니다
하루에6잔쯤 먹은듯 했어요~
빵도 떡도 최고로 나쁘네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