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리라고. 읽는다 🎶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가난과 역경장애자 래도의지와 신념으로독학으로성공을 만들어 나가는차인홍 교수님은하나님의 섭리 라고 여긴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03 어려운 환경에서도 굴하지 않고최선을 다해 사신 차인홍 교수님의인생 이야기에 감동을 받고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우리나라는 그 시절 만 해도 나라가가난해서 장애자 차별이 심했습니다 얼마나고생막심 했게습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04 참으로 대단한 역경을 딛고 우뚝 선 그 자리에 서게끔 앞에서 이끌어 준 건 어머니입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글쵸어머니 부인 주위에서 도움 주시던. 분들무엇보다본인이 하루 10시간 씩바욜린 연습을 했다고 하더군요피나는 노력의 결과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들꽃핀자리 작성시간26.06.05 관심과 배려필요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