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여행방에서 남원 실상사
지리산 매동마을 산채비빕밥
겁나게 맛났슈~^
산청 수선사
해운대 에서 파도타기~
해운대 모래축제~
동백섬~
저녁 스타벅스에서 션한차를마시고
숙소로 왔답니다~~^
숙소에서 션한맥주 한캔씩 먹고 잤어요
아래사진은 산청수선사
올라가는 길에 이집은
무엇 일까요?
퀴즈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봄의향기님
부산해운대도 멋지고
울산대왕암도 멋지더라구요ㅡㅎ
향기님 고은밤 되서유 -
작성자경자 작성시간 26.06.03 수선사는 저도 꼭 가보고 싶은곳이기도 하지요
윗지방은 무지 더워요
해운대 바닷바람은 시원하겠지요
즐~여행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경자님
산청 수선사도 고즈녁스럽고
멋진곳 이더군요
가보심 후회는 잃할거 같군요
고은밤 되세요~^^ -
작성자수피 작성시간 26.06.04 꼭지님 멋진 여행 차암 보기 좋으네요. ^^*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감사 합니다
수피님의 하루가 꽃길이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