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어제는요~~~62

작성자꼭지ㆍ|작성시간26.06.03|조회수135 목록 댓글 14

어제는 여행방에서 남원 실상사

지리산 매동마을 산채비빕밥
겁나게 맛났슈~^


산청 수선사

해운대 에서 파도타기~

해운대 모래축제~

동백섬~

저녁 스타벅스에서 션한차를마시고
숙소로 왔답니다~~^
숙소에서 션한맥주 한캔씩 먹고 잤어요

아래사진은 산청수선사
올라가는 길에 이집은
무엇 일까요?
퀴즈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봄의향기님
    부산해운대도 멋지고
    울산대왕암도 멋지더라구요ㅡㅎ
    향기님 고은밤 되서유
  • 작성자경자 | 작성시간 26.06.03 수선사는 저도 꼭 가보고 싶은곳이기도 하지요
    윗지방은 무지 더워요
    해운대 바닷바람은 시원하겠지요
    즐~여행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경자님
    산청 수선사도 고즈녁스럽고
    멋진곳 이더군요
    가보심 후회는 잃할거 같군요
    고은밤 되세요~^^
  • 작성자수피 | 작성시간 26.06.04 꼭지님 멋진 여행 차암 보기 좋으네요. ^^*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감사 합니다
    수피님의 하루가 꽃길이길
    기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