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6월5일 마지막 끝말있기 / 친구야

작성자삼도봉|작성시간26.06.05|조회수76 목록 댓글 86

친구야 !
내가 너를 사랑하는 만큼 바람이 분다면
하늘 끝까지 날아가버리겠지

친구야 !!
내가 너를 좋아하는 만큼 커피를 마신다면
영원히 잠들지 않아 널 볼수있겠지

친구야 !!
내가 너를 사랑하는 만큼 낙서를 한다면
이세상에 백지란 없겠지

아름다운 꿈을가진
사랑하는 내 친구야
조그만 일에도 함께 웃을수 있고
슬픈 일에도 같이 눈물 흘리수 있는
사랑하는 내 친구야

내게 기대렴
커다란 나무그늘처럼
안락한 엄마품처럼
그렇게
난 네곁에 있을테니

힘들땐 누구 보다도
난 그런 널
누구 보다도 사랑해

가끔은 작은 오해로
서로에게 상처를 입히기도 하지만
그래 힘들때 생각나는건
너뿐인걸

긴긴밤 한숨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내게 있어
나의 버팀목은 너뿐인걸

서로의 모든걸 이해할수 없는 날이 오더라도
우리...우리의 우정을 잊지말자 🥰😍

그동안 1년 5개월동안
끝말있기를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제가 사업체가 지방에 있어서
장기 출장이 자주라서 임무를
계속하기가 어려워서 오늘로서
끝말있기를 마감할까 합니다.
댓글은 수시로 참여하겠습니다.
톡톡수다방은 앞으로도
애정을가지고 있겠습니다.
톡방가족분들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담 | 작성시간 26.06.05 기다리고 계시진 않으셨나요
    트롯방에 다녀 왔습니다 ㅡ다
  • 작성자정담 | 작성시간 26.06.05 다들 수고 많이 하셨고
    삼도봉 운영자님도 그동안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ㅡ다
  • 작성자정담 | 작성시간 26.06.05 다시 못올 오늘을 트롯방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ㅡ요
  • 작성자정담 | 작성시간 26.06.05 요기에 사진은 내일 올리려고
    합니다 ㅡ다
  • 작성자정담 | 작성시간 26.06.05 다들 기대 안하셔도 될듯한데
    어떨지 모릅니다 ㅡ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