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카페 생활은요 좀 느긋하게 합세다❤️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풍백 작성시간26.06.05 와~~@@
    마이께따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조금만 느긋하게
    행동한다면
    다 스쳐 지나가는 것들 입니다
    여성방 님들은 맘빛들이 고와서 먹거리 들도 다양하고요
    숲속 에서 나눠 먹는 재미가 쏠쏠 하답니다
  • 작성자 나나소울 작성시간26.06.05 숲속에 요정님 같으십니다 ~^^ 리야언니 넘 아름다우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아이고나
    아프다 보니 얼굴이 쏘옥 들어가서 수척 해서
    미웁답니다
    좀 있다 트롯동호회에서 뵈어요
    고맙습니데이 👍
  •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05 어느집 잔치상 같아요
    역시나 주부 9단들이 모인
    자리라 다릅니다

    요즘 지기님 몸이 안좋으신데
    계속 시끄러운 일들이
    카페에서 많이 일어나네요
    왜들 그런지 모르겠어요
    서로서로 이해하고 좋게 지내면
    좋을텐데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에유
    이기적인 판단으로
    낮출줄 모르니까죠
  • 작성자 들꽃핀자리 작성시간26.06.05 그런저런 스토리들을
    누구나 한번두번세번은 다 겪어봅니다
    정확한 판단(주관적 객관적)은 이미 스스로 익숙해져있습니다
    서로다르게 이해하고 판단하며 좋은 공간을 만들려고
    그공간(카페)에 글올리기도 합니다

    댓글이 없으면 왠지 그렇치요
    댓글이 맘에 들지 않으면 좀 그렇구요
    이젠 그러려니 익숙합니다
    지치면 이제 그만하면 된다고 생각하구요
    그럴리 없겠지만요 하며 희망해봅니다

    리야님에 글 늘감사합니다
    올려주시면 댓글공간 부지런히 채우렵니다
    제글에도 댓글부탁 드려도 될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상부상조 하는 맘으로
    채워 나가야 되겠죠
    저는
    시력도
    건강도
    부실해서 일일이 다 참여는 못합니더
    여성방 에서 글을 올리다 보니 주체가 되지를
    못하고요
  • 답댓글 작성자 들꽃핀자리 작성시간26.06.06 리야 예2
  •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06 리야언니
    숲속 요정 같으시네요.
    푸짐한 음식들이 맛있어 보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수피님도 오시라요
    디기 잼나거든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