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생활은요 좀 느긋하게 합세다❤️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풍백 작성시간26.06.05 와~~@@마이께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조금만 느긋하게행동한다면다 스쳐 지나가는 것들 입니다여성방 님들은 맘빛들이 고와서 먹거리 들도 다양하고요숲속 에서 나눠 먹는 재미가 쏠쏠 하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나소울 작성시간26.06.05 숲속에 요정님 같으십니다 ~^^ 리야언니 넘 아름다우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아이고나아프다 보니 얼굴이 쏘옥 들어가서 수척 해서 미웁답니다좀 있다 트롯동호회에서 뵈어요고맙습니데이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05 어느집 잔치상 같아요 역시나 주부 9단들이 모인자리라 다릅니다 요즘 지기님 몸이 안좋으신데계속 시끄러운 일들이 카페에서 많이 일어나네요 왜들 그런지 모르겠어요서로서로 이해하고 좋게 지내면 좋을텐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에유이기적인 판단으로낮출줄 모르니까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들꽃핀자리 작성시간26.06.05 그런저런 스토리들을 누구나 한번두번세번은 다 겪어봅니다정확한 판단(주관적 객관적)은 이미 스스로 익숙해져있습니다서로다르게 이해하고 판단하며 좋은 공간을 만들려고 그공간(카페)에 글올리기도 합니다댓글이 없으면 왠지 그렇치요댓글이 맘에 들지 않으면 좀 그렇구요이젠 그러려니 익숙합니다지치면 이제 그만하면 된다고 생각하구요그럴리 없겠지만요 하며 희망해봅니다리야님에 글 늘감사합니다올려주시면 댓글공간 부지런히 채우렵니다제글에도 댓글부탁 드려도 될까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넵상부상조 하는 맘으로채워 나가야 되겠죠 저는시력도건강도부실해서 일일이 다 참여는 못합니더여성방 에서 글을 올리다 보니 주체가 되지를못하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들꽃핀자리 작성시간26.06.06 리야 예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06 리야언니숲속 요정 같으시네요.푸짐한 음식들이 맛있어 보입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수피님도 오시라요디기 잼나거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