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산다는것은

작성자들꽃핀자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88 목록 댓글 7

 

어쩌면 외로움이라는 것은 곁에 누군가 있고 없고를 떠나 

언제나 우리 안에 내재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다

 

맞잡은 두 손 사이에도 여전히 바람은 통하고

뜨겁게 안긴 품에서도 우리는 엇갈린 고개 사이로

서로 다른 생각을 품고 있잖은가

 

시인이 말했다

산다는 것은 외로움을 견디는 일

 

부디 당신이 그 시간을 견뎌내려고만 하지 않았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들꽃핀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외로워도 외롭다하지 않으면서 사는거지유~~
  • 작성자정담 | 작성시간 26.06.05 산다는건 외로움을 견디는것에
    한표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들꽃핀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한표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05 외로우니까
    사람이다
    외로움도
    즐기며 사입시더
  • 답댓글 작성자들꽃핀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리야님
    어서오셔요
    반갑고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