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제는요~~64

작성자꼭지ㆍ|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미주 작성시간26.06.05 꼭지님은
    항상 행복하게 사시네요.
    지인이 찾아오고
    그것도 그냥 오지않고
    먹을것등 쌓아갖고
    오니 복도
    많으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ㅎㅎ
    행복한가유?
    용인아우집 왔어유~^^
  • 답댓글 작성자 신미주 작성시간26.06.05 꼭지ㆍ 네
  • 작성자 육정문 작성시간26.06.05 즐거운 여행
    잘다녀 오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ㅎ ㅎ
    어제는 여행이 아니구욤
    먹구살려구 동대문야간시장
    왔쮸~^^
    육정문쎔
    행복한 금쪽같은 금욜밤
    되서유~^^
  •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05 꼭지님은 정말 복받은분 입니다
    매일같이 주시는분은
    드물거든요
    잘 드시고 건강하시기만 하면
    된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ㅎ ㅎ
    받는것도 죄송하지유
    무거운것 일구러 회사상사에게 부탁해서 차타는곳까지 와서
    버스타고 환승하고 너무무거워요
    그만 하라고 해도~~^
    에고
    미안스러워용~
  • 작성자 봄의향기 작성시간26.06.06 꼭지 언니
    먹거리가 항상 푸짐하네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푸짐해도 주는것도 물어보고
    줍니다
    혹시 좋아하지 않으면~~^
    그래도 25층 아우네 식구들은
    엄청 맛나다고 해서리~~
    23층도 아찌가 엄청 맛나다고
    사서 먹음 좋겠다나?
    울점빵손님도 전화만 하면
    쪼루루~~~ㅋㅋ
  • 작성자 경자 작성시간26.06.06 밑에 사진 반찬보따리가 탐나요
    니ㅡ는 매일 뭘해먹나가 고민이여유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ㅎ ㅎ
    가까우면 주고 싶당
    집에 파김치도 손도 않됐꾸~^
    오이지도~~^ㅎ
  • 작성자 들꽃핀자리 작성시간26.06.06 병어^^먹고싶어요
    잡곡밥에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병어 맛나겠는데유~
    잡곡밥에 파김치도 맛나구 오이지도 꿀맛이라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