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왜 그랬어?

작성자정담|작성시간26.06.06|조회수102 목록 댓글 10

거기 올라가서 뭐하다
그리 넘어진거여?
왜 그랬어?
돈이 나와 밥이 나와
불쌍해서 못봐주겠네 ~~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철딱서니 없는 여자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레지나 1 | 작성시간 26.06.06 아니~ 변기에 왜 올라갔데요
    그런데 바닥에 매트를~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러니까요
    미끄러운델 왜 올라가 떨어지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마음벗 | 작성시간 26.06.06 노래 부르러 올라가셨나
    많이 아프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럴것 같아요
    바로 떨어졌으니 많이 아프겠죠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