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올라가서 뭐하다
그리 넘어진거여?
왜 그랬어?
돈이 나와 밥이 나와
불쌍해서 못봐주겠네 ~~ㅎㅎ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철딱서니 없는 여자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레지나 1 작성시간 26.06.06 아니~ 변기에 왜 올라갔데요
그런데 바닥에 매트를~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러니까요
미끄러운델 왜 올라가 떨어지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마음벗 작성시간 26.06.06 노래 부르러 올라가셨나
많이 아프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럴것 같아요
바로 떨어졌으니 많이 아프겠죠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