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어제는요ㅡ65

작성자꼭지ㆍ|작성시간26.06.06|조회수162 목록 댓글 13

어제는 용인아우가 강릉으로 여행가는데
언냐가 와야한다나?
헐레벌떡 갔지유~^
아구찜 맛나거 먹구 ~~^
킹마트에 들려 오이지 사서 담궈 놓고
왔지유~~^


식구도 없는데 벌써 오이지 4번이나
담궜궜네요~^
담군사람은 한번 갖어 왔네유~~ㅋ
에효
오는사람마다 싸서 줍니다
복지사님?
이웃집?
슈퍼배달하는분?
나눔을 생활화~^

인정많은 아우는 오늘 차를타고 가면서
먹는다고 토마토 쥬스ㆍ 만들어서
갖어갑니다~
요양보호사쎔 밤늦게 오셔서 해주네요
김밥에 과일에~~
아고 소풍가는듯 하네유~^
저는 내일일찍 출근하려 합니다~^^
금쪽같은 금욜밤 되셨나유?
오늘도 즐겁고 깔깔 웃는 반공일 되소서~~
오늘은 현충일 이네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ㅎ ㅎ
    오이지 담구기도 쉽지요
    물없는 오이지는 맛나여
    빵장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스위트리 | 작성시간 26.06.06 하루 하루
    좋은일 하시고
    행복하게 생활하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스위트리님
    하루가 재미나요
    글을 쓰니 행복에너지가 더더욱
    많군요
    일기는 좋은듯 합니다
  • 작성자봄의향기 | 작성시간 26.06.07 여름엔 짭조름한
    오이지가 맛있지요.
    저도 지난주
    두 번째 담았는데
    아직 익지 않아 기다리고 있네요
    꼭지 언니~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향기님도
    오이지 좋아하시는군요?
    물없는 오이지 엄청 맛나욤~^^
    오늘은 휴일이시니 즐겁게~
    저는 근무중이지만 한가 합니다
    오후에 손님들이 나오네유~~^
    오늘도 홧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