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용인아우가 강릉으로 여행가는데
언냐가 와야한다나?
헐레벌떡 갔지유~^
아구찜 맛나거 먹구 ~~^
킹마트에 들려 오이지 사서 담궈 놓고
왔지유~~^
식구도 없는데 벌써 오이지 4번이나
담궜궜네요~^
담군사람은 한번 갖어 왔네유~~ㅋ
에효
오는사람마다 싸서 줍니다
복지사님?
이웃집?
슈퍼배달하는분?
나눔을 생활화~^
인정많은 아우는 오늘 차를타고 가면서
먹는다고 토마토 쥬스ㆍ 만들어서
갖어갑니다~
요양보호사쎔 밤늦게 오셔서 해주네요
김밥에 과일에~~
아고 소풍가는듯 하네유~^
저는 내일일찍 출근하려 합니다~^^
금쪽같은 금욜밤 되셨나유?
오늘도 즐겁고 깔깔 웃는 반공일 되소서~~
오늘은 현충일 이네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ㅎ ㅎ
오이지 담구기도 쉽지요
물없는 오이지는 맛나여
빵장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스위트리 작성시간 26.06.06 하루 하루
좋은일 하시고
행복하게 생활하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스위트리님
하루가 재미나요
글을 쓰니 행복에너지가 더더욱
많군요
일기는 좋은듯 합니다
-
작성자봄의향기 작성시간 26.06.07 여름엔 짭조름한
오이지가 맛있지요.
저도 지난주
두 번째 담았는데
아직 익지 않아 기다리고 있네요
꼭지 언니~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향기님도
오이지 좋아하시는군요?
물없는 오이지 엄청 맛나욤~^^
오늘은 휴일이시니 즐겁게~
저는 근무중이지만 한가 합니다
오후에 손님들이 나오네유~~^
오늘도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