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에게는 누구나 자기표현의 욕구가 있다
무슨 일을 하든 자기를 표현해야 행복감이 생긴다
의재 허백련 선생 역시 주옥같은 미술작품을 통해 삶과 예술은 경쟁 구도에 있지 않으니 꿈을 포기하지 말라고 말씀해 주시는 것 같았다
삶은 예술의 훌륭한 소재가 되기도 한다
삶의 특별한 일들을 기록하는 것만으로 작품이 될 수 있다
나만이 겪은 유일무이한 경험, 그게 가장 중요한 가치다
- 샘터. 정재경(에세이스트 겸 리추얼멘토) -
오늘의 제시어는 "누구나"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럴수도 있지요. ^^*
-
작성자산고향 작성시간 26.06.08 누...누구나 웃으면서 세상을 살면서도
구....구구절절 말 못할 사연 숨기고 있겠지
나...나 역시 그런저런 슬픔을 간직하고 있네
남자라는 이유로.... -
답댓글 작성자수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아 그러시군요. ^^*
-
작성자꼭지ㆍ 작성시간 26.06.09 누ㅡ누나도있고 오빠도 있어요
구ㅡ구두를 잘 신지않으니 수집으로만 한답니다
나ㅡ나는 울보였지요
지금도 울보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선한 성향 지니신 울꼭지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