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모두 다 함께 즐기는 삼행시

작성자수피|작성시간26.06.08|조회수95 목록 댓글 48

인간에게는 누구나 자기표현의 욕구가 있다

 

무슨 일을 하든 자기를 표현해야 행복감이 생긴다

 

의재 허백련 선생 역시 주옥같은 미술작품을 통해 삶과 예술은 경쟁 구도에 있지 않으니 꿈을 포기하지 말라고 말씀해 주시는 것 같았다

 

삶은 예술의 훌륭한 소재가 되기도 한다

 

삶의 특별한 일들을 기록하는 것만으로 작품이 될 수 있다

 

나만이 겪은 유일무이한 경험,  그게 가장 중요한 가치다

 

- 샘터. 정재경(에세이스트 겸 리추얼멘토) -

 

오늘의 제시어는 "누구나"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럴수도 있지요. ^^*
  • 작성자산고향 | 작성시간 26.06.08 누...누구나 웃으면서 세상을 살면서도
    구....구구절절 말 못할 사연 숨기고 있겠지
    나...나 역시 그런저런 슬픔을 간직하고 있네
    남자라는 이유로....
  • 답댓글 작성자수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 그러시군요. ^^*
  • 작성자꼭지ㆍ | 작성시간 26.06.09 누ㅡ누나도있고 오빠도 있어요
    구ㅡ구두를 잘 신지않으니 수집으로만 한답니다
    나ㅡ나는 울보였지요
    지금도 울보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선한 성향 지니신 울꼭지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