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할머니들이 주책이네

작성자정담|작성시간26.06.08|조회수163 목록 댓글 16

한 아파트 노인정에서 할머니들이 수근수근
말씀들을 하고 계셨다
-김 할머니가 오늘은 왜 안 나오신댜 ?
**물러 어제 쑥캐러 간다고 그랬는디 몸살났나 ???

그랴! 집에 전화 한번 해봐!
여보세요 김할머니 계신가??
여그 노인정이여!! 오늘 왜 안 나와??

아이고!! 말도 말어 !!
어제 쑥 캐러 요 뒷산에 갔는디
아 글씨 !! 어떤 산적거튼 놈이 덮치는디
내 아주 봉변을 당했구먼~~!!!

한 며칠 걷지도 못혀니 그리알게~!!
이 나이에 이게 무슨일이랴 !! 에구 동네 부끄러~!!
저런 저런 쯧쯧쯧 몸조리 잘 혀~~!!!

이 내용은 삽시간에 할머니들 사이에 퍼져나갔다
다음날
^
^
^
^
^
^
^
할머니들은 모두 집에 없었다
쑥캐러 갔대나 어쨌대나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직접 만나보고 물어보세요
    관악산과 청계산 사이로
    도망갔다는데요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지니 | 작성시간 26.06.08 정담 3333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지니 무슨 뜻깊은 말이신가요?
    잘 몰라서요
  • 답댓글 작성자지니 | 작성시간 26.06.08 정담 만화표현.. 도망간다구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지니 아하 하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