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싸움은 생각차이에서 온다

작성자정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육정문 작성시간26.06.08
    마음은 떠나고
    껍데기끼리 사는
    부부들 많이 보았습니다.

    부부유별
    생각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부부간에 마음이 떠난 사람들
    나이들면 더 한다죠
    서로가 이해하지 못하는
    이기적인 마음에서 생겨나는
    현상 같아요
  •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08 아내입장,
    남편입장이 서로 달라서
    화를 낼수도 있습니다..
    서로 상대방의 마음을 조금씩 이해하면
    싸움은 없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서로의 입장만 얘기하다보면
    화내고 싸움이 일어나죠
    사람관계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잘못을 인정하고 먼저 사과한다면
    좋은관계가 될 수 있지요
  •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08 젊어서 잘 지낸 부부가 나이 들어서도 아름답게 잘 삽니다.
    그러기 위해 그들은 끊임없는 노력을 했겠지요.
    ^^*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부부얘기는 하나의 비유이고요
    요새 카페에서 서로 물어뜯고
    서로 공격하며 웬수처럼 지내는
    일들이 자주 일어나 안타까운
    마음을 나타내 보았습니다
  • 작성자 벼 리 작성시간26.06.08 생각의 차이로
    싸움을 하지요
    조금만
    참으면
    좋지요~ㅎ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맞습니다
    참고 인내하고 소통하면
    절대 싸움이 일어나지 않지요
    일방적 독재만이 불협화음을
    가져오게 되고 싸움이 일어납니다
  •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08 서로 솔직하고
    자존심 상해도
    미안한건
    인정하고
    넘어가면 되는데요..
    🙏❤️👍🌺🎶

    혼자 잘났다고
    우기면
    사이가 서원해
    지지요...ㅠㅠ

    이세상에 💯%
    없이니 이해해야죠.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잘못을 했으면 잘못을 사과하면
    되는것을 화낸 사람을 되려
    잘못했다고 한다면 잘못된거죠
    가장 좋은건 서로 이해하고
    안 싸우고 사이좋게 사는것
    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