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끝 맺음이 좋은 사람이 결국에는 참 좋은 사람이다👍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08 맞습니다
    다금바리님 같은분 아닐까 싶네요
    제발 뒷 마무리 깔끔하게 처리하고
    유종의 미를 거두는 사람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누구라고 딱 집어서 말은 못 하지만
    자기 중심적인 사고 방식
    이런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친구 연인관계 에서도
    이런분들이 있습니다
    오만방자 한거죠
  •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08 아...그렇치요
    만남의 인연이
    중요하듯
    서로 믿고
    관계도 꾸준히...
    중요 하지요!

    헤어질때까지...
    떠나는 뒷모습도
    아름 답고 싶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정말이지
    떠나는 뒷자리가
    아름다와야 존 사람이죠
    끝맺음이 안좋으면
    지난 좋은 추억들도
    다 무효화 되어
    기억이 사장 되더군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