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 맺음이 좋은 사람이 결국에는 참 좋은 사람이다👍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08 맞습니다 다금바리님 같은분 아닐까 싶네요 제발 뒷 마무리 깔끔하게 처리하고유종의 미를 거두는 사람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아누구라고 딱 집어서 말은 못 하지만자기 중심적인 사고 방식이런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친구 연인관계 에서도이런분들이 있습니다 오만방자 한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08 아...그렇치요만남의 인연이중요하듯서로 믿고관계도 꾸준히...중요 하지요!헤어질때까지...떠나는 뒷모습도아름 답고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정말이지떠나는 뒷자리가아름다와야 존 사람이죠끝맺음이 안좋으면지난 좋은 추억들도다 무효화 되어기억이 사장 되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