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RE:톡수방 제 10차 모임 ㆍ참석&입금

작성자정담|작성시간26.06.08|조회수257 목록 댓글 4

이번 정모에 참석해주시는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정모가 조기 마감되어
아직까지 회비 미입금 하신분들은
입금을 부탁드립니다
식당예약과 노래방 예약을
최종적으로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회비는 반드시 닉네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혹시나 실명으로 입금시에는
댓글로 알려 주세요

이번에도 재미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모날까지 건강하게 지내시다
반갑게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나소울 | 작성시간 26.06.08 방장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ㆍ
    이벤트가 기대 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오실 때 사오세요
    재밌게 즐겨 보자구요
  • 작성자꾸띠 | 작성시간 26.06.08 방장님의 수고로 멋찐 이벤트 ㅎ
    기대만땅 입니다
    프러스 알파로 장어까징 ~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즐거운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모날 반갑게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