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정모에 참석해주시는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정모가 조기 마감되어
아직까지 회비 미입금 하신분들은
입금을 부탁드립니다
식당예약과 노래방 예약을
최종적으로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회비는 반드시 닉네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혹시나 실명으로 입금시에는
댓글로 알려 주세요
이번에도 재미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모날까지 건강하게 지내시다
반갑게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이번 정모에 참석해주시는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정모가 조기 마감되어
아직까지 회비 미입금 하신분들은
입금을 부탁드립니다
식당예약과 노래방 예약을
최종적으로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회비는 반드시 닉네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혹시나 실명으로 입금시에는
댓글로 알려 주세요
이번에도 재미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모날까지 건강하게 지내시다
반갑게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