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수확)
6월도
빨리도 갑니다
어제는
텃밭에 심었던
마늘을 수확했다
작년 10월말
심었던 홍산/의성마늘이
겨울을 지나
장장 8개월의 고난을
거치면서
수확했다
물론
많은 양은 아니지만
그래도
울 가족들의 양념으론
충분하다
홍산마늘...4접반
의성마늘...2접반
합이...7접 즉 700개이다
딸내미 3
울부부와 1년치
양념이 되니 기분이 좋다
햇볕에
건조중이다
이래서
수확의 행복인가 보다??ㅎ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