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빈은 과연 악녀 였을까?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토스파 작성시간26.06.10 역사 속에 아이러니 가 있습니다. 인간이 역사의 희생. 명예. 귄력 소용돌이 가 있나 봄니다.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토스파님반갑습니다 😁 역사얘기를 하게 되면 권모술수주도권 권력을 잡기위해당쟁이 끊이지 않는 소용돌이 가 맞습니다모두들 역사의 희생양 이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10 글을 읽고나니 장희빈에 대한인식을 달리 해야 되겠습니다 숙종 임금이 B형 남자 이었나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옛날에는 뭔 죽을죄를짓겠습니까?모조리 음모론의희생자. 이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10 리야 과거나 현재나 당파싸움 권력투쟁 음모론은 없어지질 않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정담 인간세상은자기욕망대로 살려고 한까쟁취 하려면반대파를 제거 하려고 하지요그게 정치판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들꽃핀자리 작성시간26.06.10 역사속에 등장인물을 드라마로 이해하고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당연하지요그려지고보이는 대로여겨지는 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