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장희빈은 과연 악녀 였을까?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토스파 작성시간26.06.10 역사 속에 아이러니 가 있습니다. 인간이 역사의 희생. 명예. 귄력 소용돌이 가 있나 봄니다.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토스파님
    반갑습니다 😁
    역사얘기를 하게 되면
    권모술수
    주도권 권력을 잡기위해
    당쟁이 끊이지 않는
    소용돌이 가 맞습니다
    모두들
    역사의 희생양 이지요
  •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10 글을 읽고나니 장희빈에 대한
    인식을 달리 해야 되겠습니다
    숙종 임금이 B형 남자 이었나보죠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옛날에는
    뭔 죽을죄를
    짓겠습니까?
    모조리 음모론의
    희생자. 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10 리야 과거나 현재나 당파싸움 권력투쟁
    음모론은 없어지질 않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정담 인간세상은
    자기
    욕망대로 살려고 한까
    쟁취 하려면
    반대파를 제거 하려고 하지요
    그게 정치판이죠
  • 작성자 들꽃핀자리 작성시간26.06.10 역사속에 등장인물을
    드라마로 이해하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당연하지요
    그려지고
    보이는 대로
    여겨지는 거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