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제는요~~~69

작성자꼭지ㆍ|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경자 작성시간26.06.10 고놈 참외 하나 맛나게 생겼구만요
    오늘은 어떤 지인이 뭘 들고 찾아올까?????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맛나게 생겼쥬?
    오늘도커피랑 호떡 아이스크림등등
    내똥배만 나와유~~^ㅋ
  • 작성자 육정문 작성시간26.06.10 등산후
    정상에서 까먹는
    참외 맛 죽이지유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정산에서 먹는 오이와참외
    쥑이쥬
    수박얼려서 아이스케키
    쥑입니당~^^
    에고 이젠 옛날이야기 입니당~~
    댓글 감사드려요~^^
  • 작성자 벼 리 작성시간26.06.10 나도
    참외를 좋아하는데??
    맛이 좋아요 ~ㅎ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저는 새벽에도 참외 밤늦게도
    참외 먹고 잡니당~~^ㅋ
  •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10 날씬하고 예쁜 젊은 여성,
    마음씨도 곱습니다..
    그 젊은 여성에게
    행운이 왔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그여성이 하도예뻐 사진을 찍어주었어요
    얼굴도 몸매도 예쁜아가씨
    마음까정~~~^
    복받으라고 기도 했쪄여~~^
    행운이 올꺼에욤
    스위트리님 기도팔~^ㅎ
  •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10 젊은 여성이 마음씨가 참
    곱네요
    착한 아가씨에게 복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빵장님의 기도빨
    감사드려요
    좋은사람들 복 받는날이
    되길 저도 기도 합니다~^^
  • 작성자 봄의향기 작성시간26.06.11 언니~
    저도 참외가 맛있어서
    매일 먹어도 싫지 않네요.
    예전엔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ㅎ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저는 어릴때부터 아침에 눈뜨면
    먹은듯 합니다
    시집와서 시엄니 며눌 참외좋아한다구 무지많이 사다 주셔서 하루 3~4개는 먹은듯 합니다
    그래서 지금도 생각보다 많이 먹어요
    남들은 사과를 먹는다는데 저는 사과도 참외도 꼭 먹는듯 합니다
    오늘도 뜨겁군요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 들꽃핀자리 작성시간26.06.11 과일은 어느것도 맛있죠
    참외는 특별하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특별한참외 넘 좋아좋아~~^
    여름에 실컨 먹어유~^
    들꽃님
    잘 계시쥬?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