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톡톡수다방 인자하신 회원님들 .
날씨는 점점 더워지고.행복 가득 하지요?
살기위해 노력하며. 오늘도 시작입니다.
남의 떡이 더커 보인다고 하는 말이 있습니다.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 남의 집. 자동차. 가게는 더 좋아 보이나요.
내가 가는 길만 차가 더많고 반대편 차로는
한산 한것 같고. 교차로 신호등 내가 기다릴때는
길고 . 파란불은 금방 끝나는 것 같고. 사람의
단순한 심리 일까요.
그냥 다 떨쳐 버리고 마음 편하게 사는게 최고 인데 쉽지 않습니다.
우리 톡방님들 오늘 하루도 하시는일 즐겁게. 노시는것도 보람있게 시작 하세요.
♡ × 100 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