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인생은 아픔을 겪으며 사는것

작성자정담|작성시간26.06.11|조회수266 목록 댓글 21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게
사람 마음을 아는 일인것 같습니다

한동안 가깝게 지내던 사람이
한 순간에 남보다 못한 사람이
되어 버릴 때
우리 마음 한켠이 시려 오게 됩니다

인생길에 내 마음 꼭 맞는 사람이
어디 있나요
난들 다른사람 마음에 꼭 드나요

사람이 주는 상처에 너무 마음쓰고
아파하지 말고 그러려니 하며 살면
편합니다

사람에게 상처 받았다고
자책하지 마십시요
그 사람의 진짜 모습을
우리가 조금 늦게 알았을 뿐입니다

이제 부터는 잡은 손 놓지 말고
서로서로 위해주고 아껴주며
남은 인생을 살아가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첫 댓글로 찾아 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우리가 실천하면서 살 수 있다면
    앞으로의 삶은 더욱 편안하고
    행복해질것 같습니다
  •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11 마자요
    사람 파악도 제대로 못하고 좋은사람
    인줄알고
    가까이 지나다보니
    실체가
    진면목들이

    나오는겁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렇지요
    사람은 가장 힘들고 어려울 때
    진면목을 알 수 있다고
    하지요
    좋은 사람들과 카페생활 즐겁게
    해나가면 됩니다
  • 작성자마음벗 | 작성시간 26.06.11 좋은글 잘 읽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다녀가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