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개싸움이 사람싸움 될 뻔한 이야기💥

작성자육정문|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11 아이공,,,,
    귀한 개님과
    주인님 께서
    놀래셨겠어요!! ㅠㅠ
    쓰담쓰담...❤️😆🌹
  • 답댓글 작성자 육정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정말 미안 했어요.
    한동안
    선물공세를 하고
    개님들
    천도제 49제까지 올려 드리고
    하하

    이제는
    조용하고 편안한
    동네
    정말 좋아요.


  • 작성자 혜주 작성시간26.06.11 역시 진돗개가 용맹 하군요. 잘 생겻습니다.
    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육정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말만 못하지
    기특 할때도 많고

    눈빛으로 대화를 할때면
    사람과 교감하는것 같은
    착각도 합니다^^


  • 작성자 꼭지ㆍ 작성시간26.06.11 ㅎㅎ
    개님들 49제가 넘 웃겨요~^
    웬지 서글퍼~~^
    나도 죽으면 부우자집 개새끼로
    태어나고 싶당~~^ㅋㅋ
  • 답댓글 작성자 육정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왕생극락
    상적광토, 상품상생,
    어지러운 사바세계

    아미타불 관세움보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11 아이고나
    우찌 이런일이?
    개 끼리도
    길가다가 보면
    으르렁 거리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 육정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진도개는
    서열정리를 한다고 하는데
    사냥개들이
    분수를 모르고
    짖어대니 흥분 했던거 같아요.

    하기사
    제가 먹는 쌀값보다 비싼
    사료를 먹어서
    체력이 좋았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11 육정문 아
    진도개는 명견이잔아요
    용맹하기도 하고요
    근데
    사단이 일어나서
    깜놀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육정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리야 
    사냥개들의
    원통하고 억울한 영혼
    명복을 빌고
    저승길 편안하기를
    돼지머리로
    진혼제 올렸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11 사냥개를 이긴 한국의 토종
    진돗개가 용맹을 떨친듯
    자랑스럽습니다
    시골집 풍경이 고급져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육정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왜정시대때
    일본샴들이
    일본개 아키다와 강제로 섞어 버려서 잡종견들이 많았어요.

    제가 장가들면
    초대 하겠습니다.
    하하

  •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11 상대방측에서 잘잘못에 대해 이해를 해줬나 봅니다.
    정선에 제선배가 팬션을 운영하고 있어 정선 이야기에 친숙함이 느껴집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육정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동네서 푸닥거리 무당도
    소음 이라서 단속해요.

    깊은 골짜기마다
    사람들이 점령해서
    이제는
    심심산골은 점점 사라져
    가는듯 합니다.
  • 작성자 봄의향기 작성시간26.06.11 늠름하고 영리한 부성이가
    혼자서 귀족 사냥개
    두 마리를 제압했다니
    참으로 대단한 반려견입니다.ㅎ

    정갈한 산골 집이
    무릉도원과 다름없네요
    육정문님~
    언제 한번 벙개 치셔요~^^
  • 답댓글 작성자 육정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장가들면
    소.돼지잡고
    7인조밴드. 불러서
    이밤이 새도록
    봄의향기님
    노래 들어 보고 싶어요.
    서둘러
    중매 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 봄의향기 작성시간26.06.11 육정문 
    에구~
    예쁜
    여인이 있으면
    벌써 했지요^^ㅋ
  • 답댓글 작성자 육정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봄의향기 

    멋진사내들이
    너무 많아서
    제 차례가 안오네요.
    틀린거 같아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