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인 1.....매일 어딜 다니세요 부인 2.....학원에요 부인 1.....무슨 학원이에요? 부인 2.....유도 도장 입니다 부인1......신체 단련 할려고 다니세요? 부인2 왈~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아니에요~배워서, 남편이 불만 불평 하면 집어 던질러고요~" @#$%^& ㅎㅎ |
다음검색
| 부인 1.....매일 어딜 다니세요 부인 2.....학원에요 부인 1.....무슨 학원이에요? 부인 2.....유도 도장 입니다 부인1......신체 단련 할려고 다니세요? 부인2 왈~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아니에요~배워서, 남편이 불만 불평 하면 집어 던질러고요~" @#$%^&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