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은 제간단식 아침 식단 입니다~^ㅎ
잘 먹고 살쥬?
어제는 그럭저럭 장사는된듯 합니다
중절모가 한사람이 6개씩 사가고
2개 갖어가는사람 대박 이었습니다
오후늦게 우린 파튀를 했쮸?
갑오징어와 삭히홍어와 한잔~~^
여러분 맛나겠쥬?
매일이 축제날 입니다~~~ㅋ
참외좋아 한다구 이렇게 한봉다리
사다주고 갑니다
ㅡ
예쁜후배님 이지유~^^ㅎ
제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을까유?ㅋ
매일이 축제같은 날 입니다~~
저는 밤시장 갔다와 잠이놓쳐~^
하루가 헤롱헤롱 하네유
금방웃고 또 웃는날 되소서~~
아는선배님이 제사진을 요렇게
해주셨어요
너무재미있어 못난이라도 올려봅니다
지금 우리나라 축구를 하고 있어요
이겨서 4강 진출을 응원 합니다~^^
전반전은 무승부~~^
후반전을 기대하면서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빵장님
매일 점빵 열면서 오늘은 누가 팔아줄까?
생각해봐두 희한 합니다~^
점빵이 잘 되는것두 감사할일이쥬
오늘 대한민국아들들 자랑스러웠어요
빵장님
한주도 수고 하셨어요
즐겁고 행복한 해피금요일
밤 되서유
저는 운동 갑니다~^^ -
작성자봄의향기 작성시간 26.06.12 꼭지 언니~
오늘 많이 바쁘셨나 봐요
저도 좀 바빴어요^^ㅎ
늦은 시간까지
체력이 대단하셔요
행복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ㅎ ㅎ
체조교실 끝나고 25층아우가
헬스하고 가자고 해서리
살살 하고 지금 왔어요
지금 퇴근해서 앉았네유
내일 새벽시장 가려구요ㅡㅎ
향기님
고은밤 되서유~^^ -
작성자들꽃핀자리 작성시간 26.06.13 갑오징어
홍어회
참외
청하
최고지you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들꽃님
바쁜가유?
늘 함께라 행복해유~
오늘은 반갱일~~^
무엇 하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