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정모 때만 되면
오시는 손님들이 잔칫집에 오셔서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가시게 해야될까 고심을
하게 됩니다
이번 정모에서
건배사를 할 때 좀더 재미난
건배사가 없을까 생각중
많은 건배사가 있어서
올려 보았습니다
정모에 오시든 안오시든
마음에 드는 건배사 하나씩만
댓글로 추천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그리고
다른방에서도 참고로
사용해 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오 멋진 건배사 입니다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마음벗 작성시간 26.06.13 아파트 좋은데요
아프지말고 파이팅있게 트렌디하게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멋진 건배사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꾸띠 작성시간 26.06.13 청춘은 바로 지금부터
청바지 ! ~
제가 좋아하는 건배사네요 ^^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아 그러시군요
청바지가 압도적으로 많네요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