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 구급대원님 고맙습니다 👍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13 늘 인명을 다루는 일을 하는 119구급대원들께 이 자리를 빌어 고마움을 전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119 구급대사명감이 대단하십니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13 대단한 119 구급대원들 이십니다 이분들이 계시기에 국민들의 소중한 생명들이 지켜지게 되지요진심으로 이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참고마우신 분들 이십니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제는 작성시간26.06.13 문경에서 병원까지 한시간 거리.....ㅠㅠ구급대원 아니면 위험할수도 있었는데 전국의 뺑뺑이 현상,국민이 죽어가도 모로쇠로 일관하는 인간들 이게 정상적인 나라인지 묻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구급대원들은위험에 처한 시민들의생명을 지키기위해 밤과 새벽에도근무를 하십니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