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19 구급대원님 고맙습니다 👍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13 늘 인명을 다루는 일을 하는 119구급대원들께 이 자리를 빌어 고마움을 전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119 구급대
    사명감이 대단하십니다요
  •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13 대단한 119 구급대원들 이십니다
    이분들이 계시기에 국민들의
    소중한 생명들이 지켜지게 되지요
    진심으로 이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고마우신 분들 이십니다요
  • 작성자 이제는 작성시간26.06.13 문경에서 병원까지 한시간 거리.....ㅠㅠ
    구급대원 아니면 위험할수도 있었는데 전국의 뺑뺑이 현상,국민이 죽어가도
    모로쇠로 일관하는 인간들 이게 정상적인 나라인지 묻고싶다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구급대원들은
    위험에 처한 시민들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밤과 새벽에도
    근무를 하십니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