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가 자라 20년 뒤 🦋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13 숭고한 정신을 가진 김도현중령의 희생정신에 애도를하였던 사연이었지요잘자란 아들들이 훌륭한 사람으로살아가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아너무가슴 저리지만휼륭하신 아부지의 아들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13 지금 되돌려 생각해 봐도 뭉클해 지는 장면입니다.잘 자란 아드님 뒤에는 그 가족분들의 보이지 않는 아픔이 많이 있었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어린 두아들 데리고어머니가 잘 키워주셔서 고생 하셨습니다감사를 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