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꼬마가 자라 20년 뒤 🦋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13 숭고한 정신을 가진 김도현
    중령의 희생정신에 애도를
    하였던 사연이었지요
    잘자란 아들들이 훌륭한 사람으로
    살아가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너무
    가슴 저리지만
    휼륭하신 아부지의
    아들입니다
  •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13 지금 되돌려 생각해 봐도 뭉클해 지는 장면입니다.
    잘 자란 아드님 뒤에는 그 가족분들의 보이지 않는 아픔이 많이 있었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어린 두아들 데리고
    어머니가 잘 키워주셔서
    고생 하셨습니다
    감사를 드립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