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반공일
매주 토요일 동대문시장에서 만나는
안산아우랑 올만에 만난듯 하네요
지난 한주 않봤다구?
엄청오래 못본듯~~^
우린 바나나와 샌드위치로 수다
잠깐 떨고 오려는데
쥔장이 나를 선물주네요
언니에게 어울린다나?
열어서 보니 작은알갱이들~~
피곤할때 좋다나?
많은손님이 오가는데 나에게
신경써주는 아우님이 고마웠어요
늘 내가 가면 박카스ㆍ 빵ㆍ떡ㆍ과일을 아침요기 하라고 내줍니다
나는 인복을 타고 났나봐유
이벤트 같은 하루지유 ㅡ
낮에 서울아들 손주 케어하는 동생이
와서 고등어백반을 사주고 갔어요
전화기를 않갖고가서 사진은 못찍었어요
오늘은 톡톡수다방 정모날이네요
저는 점빵땜시 못갔지만
늘 응원 합니다
톡톡방 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제가 착각을 했군요
하루종일 우울했어요~^
마음은 콩밭에~~^
빵장님댓글을 보니 다음주일이넹 ㅡㅠㅠ -
작성자봄의향기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변함없이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대박 나셨겠지요~?
꼭지 언니~
톡수방 정모는
다음 주 일요일이니까
꼭 오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향기님
오늘아침 끝말잇기도 정모 못가 속상하다고 했는데
왜이리 착각 햇을까유?
혹시 치매는 아니겠쥬쥬?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ㅎ ㅎ
들꽃님이 모자 홍보대사
해주세욤~^
한주도 화이팅 하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