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어제는요~~73

작성자꼭지ㆍ|작성시간26.06.14|조회수154 목록 댓글 10

어제는 반공일
매주 토요일 동대문시장에서 만나는
안산아우랑 올만에 만난듯 하네요
지난 한주 않봤다구?
엄청오래 못본듯~~^
우린 바나나와 샌드위치로 수다
잠깐 떨고 오려는데
쥔장이 나를 선물주네요


언니에게 어울린다나?
열어서 보니 작은알갱이들~~
피곤할때 좋다나?
많은손님이 오가는데 나에게
신경써주는 아우님이 고마웠어요
늘 내가 가면 박카스ㆍ 빵ㆍ떡ㆍ과일을 아침요기 하라고 내줍니다
나는 인복을 타고 났나봐유
이벤트 같은 하루지유 ㅡ
낮에 서울아들 손주 케어하는 동생이
와서 고등어백반을 사주고 갔어요
전화기를 않갖고가서 사진은 못찍었어요


오늘은 톡톡수다방 정모날이네요
저는 점빵땜시 못갔지만
늘 응원 합니다
톡톡방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제가 착각을 했군요
    하루종일 우울했어요~^
    마음은 콩밭에~~^
    빵장님댓글을 보니 다음주일이넹 ㅡㅠㅠ
  • 작성자봄의향기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변함없이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대박 나셨겠지요~?

    꼭지 언니~
    톡수방 정모는
    다음 주 일요일이니까
    꼭 오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향기님
    오늘아침 끝말잇기도 정모 못가 속상하다고 했는데
    왜이리 착각 햇을까유?
    혹시 치매는 아니겠쥬쥬?
  • 작성자들꽃핀자리 | 작성시간 26.06.15 좋은인맥은 삶에 최고에 가치구요
    건강챙기면서 이쁜모자
    국민모두가 스면좋겠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 ㅎ
    들꽃님이 모자 홍보대사
    해주세욤~^
    한주도 화이팅 하세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