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끔찍해요 작성자마음벗|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육정문 작성시간26.06.14 중앙선침범사고는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12대 중과실에 해당되어 종합보험 가입과 무관하게 형사처벌을 받게 됩니다.사망사고라면실형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꼭지ㆍ 작성시간26.06.14 헉~~^끔찍합니다운전사가 졸았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14 한사람의 잘못으로 죄없는 한사람이 목숨을 잃게 되다니안타깝기만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의향기 작성시간26.06.14 에고..중앙선을 침범했네요.어쩌다 이런 일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