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당한 일요일~~^^
저는 어제 하루종일 톡톡방
정모날이라구 생각하고
하루종일 우울모드 였답니다
14일이 정모라고 착각했쥬
빵장님이 어제는요에 답글을보고
밤늦게야 알았읍니당
제게는 톡방 짝사랑을 하고 있는거 맞쥬?
에효~~^
착각은 자유지만~~^^
치매는 아니겠쥬~~
다음검색
황당한 일요일~~^^
저는 어제 하루종일 톡톡방
정모날이라구 생각하고
하루종일 우울모드 였답니다
14일이 정모라고 착각했쥬
빵장님이 어제는요에 답글을보고
밤늦게야 알았읍니당
제게는 톡방 짝사랑을 하고 있는거 맞쥬?
에효~~^
착각은 자유지만~~^^
치매는 아니겠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