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장난이 심하면 못써

작성자정담|작성시간26.06.15|조회수109 목록 댓글 16

한 사람의 장난으로
아가씨가 넘어졌으니
얼마나 아플까요

이런 장난은 하면 안되겠지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많이 아플것 같은데
    병원에 안 갔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수피 | 작성시간 26.06.15 장난은 적당히 해야. ㅠㅠ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장난이 심하면 큰 사고로 이어집니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꾸띠 | 작성시간 26.06.15 에구머니나 !
    아가씨 허리 다쳤으면
    어쩔까요 ?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그냥 엉덩방아 찐거면 좋을텐데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