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의 장난으로
아가씨가 넘어졌으니
얼마나 아플까요
이런 장난은 하면 안되겠지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많이 아플것 같은데
병원에 안 갔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수피 작성시간 26.06.15 장난은 적당히 해야. ㅠㅠ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장난이 심하면 큰 사고로 이어집니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꾸띠 작성시간 26.06.15 에구머니나 !
아가씨 허리 다쳤으면
어쩔까요 ?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그냥 엉덩방아 찐거면 좋을텐데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