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제 올린글에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의 댓글을 읽으며
이런글이 생각나 올려 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이해관계를 떠나서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어진 마음으로 대한다
왜냐하면 어진 마음 자체가
나에게 따스한 체온이 되기 때문이다
친절은 세상을 아름답게 한다
모든 비난을 해결한다
얽힌 것을 풀어 헤치고
곤란한 일을 수월하게 하고
암담한 것을 즐거움으로 바꾼다
따뜻한 말 한마디
따뜻한 댓글 한 줄
따뜻한 바른 행동은 누군가에게
큰힘이 되고 용기가 되어준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러셨어요
그만큼 댓글 한줄이 중요합니다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니까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블루짱 작성시간 26.06.15 친절은 베푸시는 분도 좋고 뿌듯 하지요
물론 상대분도 좋고 행복 하시지요
누이 좋고 매부 좋은격 아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블루짱님처럼 생각하며 카페생활을
한다면 잡음도 없고 즐겁고 행복한
카페생활이 될텐데 그렇지 못한
사람들이 많아서 탈입니다 -
작성자수우 작성시간 26.06.15 일일이 옳은 말씀입니다.
굿밤되시길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바쁘실텐데 다녀가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건 본인하기 나름인듯
싶어요
친절과 미소로 대하는 사람에겐
따뜻한 마음이 돌아오게
되어 있습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