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제는요ㅡ74

작성자꼭지ㆍ|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들꽃핀자리 작성시간26.06.15 참외가 잘익었어요
    오후도 편안한 캡하우스^^
    잘지키셔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푸하하~~^
    조위 할마시 어디서 많이 봤수?
    오늘은 의외로 손님이 많아용
    ~~^ㅎㅎ
  • 답댓글 작성자 들꽃핀자리 작성시간26.06.16 꼭지ㆍ 천년손님이란
    옛말이 있듯
    그저 그래서
    복이많은거지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경자 작성시간26.06.15 정모날인줄 알고 못가셔서 우울한 하루였군요
    저는 아랫니 4개뽑아 뭘 먹기도 말하기도 어눌해서 우울했지요
    이번주 금요일 실밥 제거하고 임시 치아 넣으면 저 노오란 참외사다가 마구마구 씹어볼랍니다
    올해는 모든 과일이 달고 맛있더라구요
    오늘은 기분이 풀려 방글방글 웃는 날이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 들꽃핀자리 작성시간26.06.15 방긋^^
    방긋^^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누가 아니래유?
    어제는 엄청 우울했져?
    아랫니를 4개를 한꺼번에?
    너무 무리하는건 아닐까요?
    인프란트 벌써 4개나 했군
    부실한치아 치료 잘 받아서 아작아작 참외 먹어유

    벌써 4개나 먹었지
    밥보다 참외가 좋아유~^^
    경자님의 하루가 꽃길이길~~^
  • 작성자 육정문 작성시간26.06.15 하루 하루가
    꼭지님을
    위하여...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육정문쎔 ~~^
    오늘도 신나는날 되세유~^
    꼭지를 위하면 정모날 얼굴
    보여쥬?~~~ㅋㅋ
  •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15 아항
    정모 날짜를 착각하셨었군요. ^^*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리니까?
    난 전혀 몰랐어요
    서울비온다는 소리에 회원들 비맞을까 ?
    혼자걱정 했쥬?
    치매는 아닐테지유?
  • 작성자 신미주 작성시간26.06.15 어제 이곳은 비 안왔어요.
    탄도가서 조그마한 산삼1뿌리
    먹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파주에누 우박도 내렸다는데유?
    천둥번개 동반한 비바 쏫아졌다는데유
    안양에도 잠깐이지만 많이 왔어유
    산삼 먹었으니
    힘좀 쓰셔유~^^
  •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15 하루 하루 즐겁게 사시네요..
    파김치,
    후배님 드릴려구 가져갔다가,
    못 온다는 톡 받고
    집으로 다시 가져 오셨네요..
    왔다리 갔다리
    힘드셨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러니까요?
    화욜 정기휴무날이라~^^
    전기를 다내려 냉장고가 꺼져요
    스위트리작가님
    고마워요~~^
  • 작성자 풍산1 작성시간26.06.15 경자님 꼭지님 우울할땐 "날보러 와용" One way ticket 우 우~~~즐겁게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풍산님
    찌찌뽕~~^^
    삐삐쳐두 않받던데유? ㅋ ㅋ
    풍산님
    댓글이 활짝 미소짓게 하는데유?
    잘 계시쥬?
  • 작성자 풍산1 작성시간26.06.15 저는 변함없이 지냅니다 이번 정모에 오셔와죠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ㅎ ㅎ
    변함없이 출근도 않꼬~~^^
    풍산님이 오라고 않해서리~~^
  • 작성자 봄의향기 작성시간26.06.15 매일매일이
    이벤트와 같은 삶을 살고 계신
    꼭지언니
    늘 행복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향기님
    고맙습니다
    하루하루가 즐겁습니다
    향기님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