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할머니의 미국 여행기

작성자정담|작성시간26.06.16|조회수127 목록 댓글 24

어느 할머니가 미국 여행을 생전 처음 다녀왔다
그녀 이웃집 할머니들이 어디 어디를
다녀오셨냐고 물었다

" 미국 미국을 다녀왔지 "
" 그래요 미국 어느곳을 다녀 왔능교 ?? "
" 네미 어디긴 어디여 디질년들 다녀왔제 "
" 뭐라고라 어디라고 ?"

그러자 할머니가 더 큰소리로 말했다
^
^
^
^
^
^
^
그년도 개년에 디질년들 있는곳이야~~~ㅋㅋㅋㅋ

그랜드 캐년에 있는 디즈니랜드를~~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렇지요
    아주 제대로 발음하는 할미입니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레지나 1 | 작성시간 26.06.16 전 그년도 개년에 디질년
    아직 못가봤는데
    하늘에 계신 친정어머니는
    갔다 오셧어요~
    저의 어머니도 그랫을래나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마도 더 유창하게 하셨을겁니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마음벗 | 작성시간 26.06.17 영어 발음이 나이스 입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렇지요
    아무나 디질년하고 발음 못했을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