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할머니가 미국 여행을 생전 처음 다녀왔다
그녀 이웃집 할머니들이 어디 어디를
다녀오셨냐고 물었다
" 미국 미국을 다녀왔지 "
" 그래요 미국 어느곳을 다녀 왔능교 ?? "
" 네미 어디긴 어디여 디질년들 다녀왔제 "
" 뭐라고라 어디라고 ?"
그러자 할머니가 더 큰소리로 말했다
^
^
^
^
^
^
^
그년도 개년에 디질년들 있는곳이야~~~ㅋㅋㅋㅋ
그랜드 캐년에 있는 디즈니랜드를~~ㅎ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렇지요
아주 제대로 발음하는 할미입니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레지나 1 작성시간 26.06.16 전 그년도 개년에 디질년
아직 못가봤는데
하늘에 계신 친정어머니는
갔다 오셧어요~
저의 어머니도 그랫을래나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마도 더 유창하게 하셨을겁니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마음벗 작성시간 26.06.17 영어 발음이 나이스 입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렇지요
아무나 디질년하고 발음 못했을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