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출근길 많은분들이
아파트 꽃나무정리를 하고 있네요~~^
깨끗이 이발한모습 감사했어요
월요일 장사가 않되는날인데
화욜정기휴일이라 손님이 많았어요
감사한 일이쥬~^^
일찍 일끝내고 체조교실 갔다가
오늘은 헬스장 휴무날 이라
모처럼 일찍 집에와서 용인아우 갖다줄 멸치볶음 했어요
맛나겠쥬~~^
용인아우가 내가해준 음식을 좋아하네요
양념이 많이 않들어가서좋은가봐유~^^ㅎ
당뇨환자인데 설탕이 들어가 싫다고
하더이다~^^
언니 힘든데 하지말라꼬 하지만~~
해주고 싶어서리~~^^
오늘은 점빵 정기휴일 입니다
저의 화려한 외출 입니다~~
선배님들과 가평 가기루 했지만 전철이 너무멀어 인천으로 바꿨어요
차이나타운 가자고 하지만 저는 그곳이 싫다고 했더만 점심먹고 생각 하자네요
작가님들 쫒아서 쫄랑쫄랑 갑니다
지금 전철안에서 글 올립니다
바쁘다 바뻐~~^^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벼 리 작성시간 26.06.17 열심히
즐겁게
사는 모습이 보기가
좋아요 ~ㅎ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벼리운영위원님
감사해염
보름에 한번오는 휴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