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다 있습니까
모처럼 관광와서
맛난것 사서 먹으려는데
얌체같은 놈이
낼름 채가 버렸으니 어떻하나요
분해서 죽겠습니다 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꼭지ㆍ 작성시간 26.06.17 정말 얄미운 갈매기인데유
저도 어제 새우깡주는데 손가락 찍어서 아프던걸요~^^ㅎ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바닷가에서 새를 조심하라고
하더니 딱 맞네요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꼭지ㆍ 아파겠어요
사진은 어찌 찍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시간 26.06.18 정담 작가님 2명이 계속 찍었나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