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얌체같은 놈

작성자정담|작성시간26.06.17|조회수117 목록 댓글 17

세상에 이런일이 다 있습니까
모처럼 관광와서
맛난것 사서 먹으려는데
얌체같은 놈이
낼름 채가 버렸으니 어떻하나요
분해서 죽겠습니다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꼭지ㆍ | 작성시간 26.06.17 정말 얄미운 갈매기인데유
    저도 어제 새우깡주는데 손가락 찍어서 아프던걸요~^^ㅎ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바닷가에서 새를 조심하라고
    하더니 딱 맞네요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꼭지ㆍ 아파겠어요
    사진은 어찌 찍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 작성시간 26.06.18 정담 작가님 2명이 계속 찍었나봐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