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백사실계곡 트레킹-1 (2026.06.16 ㆍ길동무동호회)

작성자나나소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145 목록 댓글 7

계곡에 물이 없어 산골만 걸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담 | 작성시간 26.06.17 잘 다녀 오셨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푹좀 쉬세요 ㅎㅎ
  • 작성자수피 | 작성시간 26.06.17 울나나총무님
    부암동 백사실 걷기 다녀 오셨군요.
    물은 없었어도 걸을만 했겠습니다. ^^*
  • 작성자꼭지ㆍ | 작성시간 26.06.17 바람이 살랑 불어주었나유.?
    울 나나님
    열심히 운동하시는 모습
    사진 귀요미~^^^
  • 작성자벼 리 | 작성시간 26.06.17 좋은 곳을
    다녀오셨군요
    보기가
    좋아요 ~^ ^
  • 작성자산 나리 | 작성시간 26.06.19 올해는 비가 너무 안와서 계곡에 물이 없어서 안타깝네요
    더위에 수고 많으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